2020/11 4

불안장애 불안장애 악화 정형돈 방송활동 중단

불안장애 불안장애 악화 정형돈 방송활동 중단 불안장애는 늘 걱정하고 불안감으로 힘들어하는 질환입니다. 머리로는 아무 일도 아니라고 이해하는데 뚜렷한 이유도 없는데도 지나치게 불안과 걱정에 휩싸이게 됩니다. 이로 인한 신체화 반응이 동반 되며 , 예기 불안이 나타난다고 합니다. 불안장애는 사회불안장애, 공황장애, 범불안장애 , 공포증 등의 다양한 세부 질환을 포함하는 질환명이라고 합니다. 우리 뇌의 불안 조절 기능과 관련이 있다고합니다. 불안으로 여러 가지 증상이 나타날 수 있지만 가장 대표적인 증상이 가슴 두근거림입니다. 대부분의 경우에 심장 문제로 여겨 검사를 받지만, 불안으로 인한 두근거림은 심전도 검사 등에 이상이 발견되지 않는다고 합니다. 정형돈의 소속사 FNC엔터테인먼트 측은 "정형돈이 건강상의..

카테고리 없음 2020.11.05

진돗개 둘 발령 , 진돗개 발령 ,진돗개 발령이란 ?

진돗개 둘 발령 , 진돗개 발령 , 진돗개 발령이란 ? ​ '진돗개'는 무장공비침투 등 북한의 국지도발 가능성에 대비한 국군의 방어 준비태세로 3등급부터 1등급까지 구분됩니다. ​ 평소 3등급을 유지하다 무장공비침투 등 상황이 발생하면 '진돗개 2'로 올라가고, 전면전 돌입직전의 심각한 상황이 발생하면 '진돗개 1'로 올라갑니다 ​ '진돗개 1'은 적의 침투 흔적 및 대공 용의점이 확실하다고 판단될 경우 내리는 최고 경계태세로 군·경·예비군 등의 모든 작전병력이 명령에 따라 지정된 장소로 즉각 출동해 전투태세를 갖춥니다. 쉽게 말하여 진돗개는 신원 불상자 침입이나, 탈영병 ,무장공비등 국지정 위협에 발령합니다. 그리고 전쟁걱정 하시는 분들도 있으실텐데요 전쟁상황이 발생 한다면 데프콘 단계로 발령됩니다 오..

사회이슈 2020.11.04

미국대선 결과? 미국대선 은 ? 미국투표 방법

미국 대선 결과 미국 대선 미국 선거방법 안녕하세요! 미국은 한국과 달리 대통령을 간접선거로 뽑습니다.대통령 선거하는 해 11월은 정확히 말하면 대통령이 아니라, 각 주를 대표하는 대통령 선거인단을 뽑는 날입니다! 선거인단은 총 538명으로 주별 상. 하원 의석(100석. 435석) 수를 합한 535명에 워싱턴 dc의 3명을 더한 숫자로 보면 됩니다. 인구 비례를 따져 각 주의 선거 인수는 변할 수 있지만 총숫자는 변하지 않습니다. 캘리포니아 선거인단 55명으로 가장 많고 텍사스(38명), 뉴욕. 플로리다 (각 29명), 일리노이, 펜실베이니아 (각 20명)가 뒤를 잇고 알래스카, 델라웨어 몬태나는 3명씩에 불과합니다. 선거인단이 되고자 하는 사람들은 각기 어떤 대선 후보를 찍을 것인지를 밝히고, 유권자..

사회이슈 2020.11.03

빅스마일데이 !! 겟 하러! 빅스마일데이 란

빅스마일데이 !! 겟 하러! 빅스마일데이 란! 안녕하세요 오늘은 빅스마일데이라는 것을 알아보겠습니다. 빅스마일데이라는 단어에 생소하실분들이 많으실 텐데요 스마일클럽이란 게 있습니다. 스마일 클럽은 쇼핑을 즐기는 고객님들에게 옥션과 G마켓에서 차별화된 경험과 혜택을 제공하기 위한 유로 멤버십 서비스입니다. 1년에 3만 원으로 그 이상의 다양한 혜택을 누릴 수 있습니다. 옥션/지마켓 자주 이용 시 가입 추천드립니다! 연회비 결제 시 스마일 캐시 3만 5천 원 적립되며, 받은 스마일 캐시로 상품 주문/결제 시 결제 가능합니다 해택에는 1. 옥션/자 마켓 최상위 등급 부여 2. 스마일 페이 결제 시 최대 1.0% 캐시 적립 3. 스마일클럽 회원 전용 상품 구매 4. 대기 없는 프리미엄 상담센터 있습니다! 이러듯..

사회이슈 2020.11.02